여행큐브

SKT 10년 썼더니 숲이 내꺼? '스페셜 T 숲캉스' 또 돌아왔다!


SK텔레콤이 10년 이상 자사를 이용한 장기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프리미엄 초청 이벤트 '스페셜 T 숲캉스'를 올해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스페셜 T 숲캉스'는 경기도 용인시 향수산 일대 약 9만㎡(2만 7000여 평) 규모의 에버랜드 내 프라이빗 자연 생태 체험 공간인 '포레스트 캠프'에서 하루 동안 숲속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한 행사다. 초청받은 SKT 고객만이 단독으로 공간을 사용하며, 풍성한 가족 체험 프로그램과 먹거리 등이 모두 제공되어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지난해 첫 시행에도 불구하고 SKT 장기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평균 130대 1이라는 높은 응모 경쟁률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증명했다. SKT는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이벤트를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올해 '스페셜 T 숲캉스'는 봄과 가을 시즌에 걸쳐 진행된다. 봄 시즌은 이미 4월 19일부터 시작되어 5월 25일까지 총 13회 운영되며, 가을 시즌은 9월과 10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SKT를 10년 이상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될 경우 본인 포함 최대 5인까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응모는 SKT의 온라인 플랫폼 'T월드'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스페셜T'를 검색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SKT는 올해 추첨을 통해 총 약 7500명의 장기 우수 고객에게 '스페셜 T 숲캉스'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급 점심 도시락과 음료는 물론, 돗자리, 무릎 담요, 물티슈, 응급키트 등 피크닉 기본 아이템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생수와 간식세트,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놀이용품 등도 세심하게 준비된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자녀를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숲에서 꽃과 나뭇잎을 찾아보는 숲 빙고 게임, 글라이더 날리기, 바람개비 체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사진 인화 서비스 등이 운영된다. 성인 고객들은 약 1시간 코스의 숲 산책이나 나만의 작은 정원을 만들어보는 테라리움 원데이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참가자들은 신체활동을 통해 가족 간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이번 '스페셜 T 숲캉스'가 오랜 시간 SKT와 함께 해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SKT만의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우리 강아지랑 '불멍' 가능한 곳이 있다고?

영하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 특별한 겨울 공간을 마련했다. 새롭게 문을 연 ‘윈터 돔 빌리지’는 반려동물 전용 놀이터인 ‘소노펫 플레이그라운드’ 내에 조성된 이색 공간이다. 투명한 돔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는 따뜻한 실내에서 눈 덮인 바깥 풍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추운 날씨 탓에 야외 활동을 망설였던 반려가족에게 아늑하고 안전한 휴식처를 제공한다. 겨울의 낭만을 더하는 체험 프로그램도 눈길을 끈다. 소노펫 불멍 라운지 데크에 설치된 대형 화로 앞에서 진행되는 ‘파이어 서클’은 반려동물과 함께 불을 바라보며 사색에 잠기는 ‘불멍’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다. 따뜻한 화로 옆에서 겨울 간식을 즐기는 이 프로그램은 오는 3월 말까지 매 주말마다 운영된다. 단순한 휴식을 넘어 감성적인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문화 행사도 열린다. 오는 24일에는 반려가족의 다양한 이야기를 음악과 토크쇼 형식으로 풀어내는 ‘스토리 뮤직’ 콘서트가 개최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유기견에서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마스코트견이 된 ‘여름이’의 감동적인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단순한 숙박 시설을 넘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추운 겨울이라는 계절적 한계를 극복하고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다.이번 ‘윈터 돔 빌리지’와 다채로운 겨울 프로그램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의 질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모든 계절에 사랑받는 반려가족 대표 여행지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