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큐브
"호캉스 전쟁 시작됐다"... 6일 황금연휴에 터진 호텔 패키지 대란

이번 설 연휴는 1월 25일부터 30일까지로, 평일과 주말이 절묘하게 맞물려 6일간의 황금연휴가 된다. 코로나19 이후 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해외여행 대신 국내 호텔에서 프리미엄 휴식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호텔들의 마케팅 전쟁이 시작된 것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의 '설'레는 힐링 패키지는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설 연휴를 전후로 한 10일간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올인클루시브에 가까운 혜택으로 투숙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패키지의 핵심 구성은 호텔 객실 1박과 함께 제공되는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뷔페 2인권이다. 여기에 호텔 내 식음료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이용권까지 더해져 식도락의 즐거움을 한층 높였다. 특별히 이번 패키지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시그니처 제품인 특별 목욕 가운을 남녀 세트로 선착순 제공하는 이벤트도 포함됐다.
또한 투숙객들은 호텔 내 고급 운동시설과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도 충족시켰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서는 유아 전용 공간 무료 이용 혜택을 추가해,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의 완성도를 높였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 패키지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진정한 힐링과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특히 장기 연휴를 고려해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 프랑크 감독의 충격 결정... '손흥민 주전 보장 못해, 팔아도 좋다'
- 무더운 여름, 텀블러 속 '검은 곰팡이' 충격 실태
- 주영훈, '맹장염'이 '패혈증'까지? '골든타임' 놓쳤으면…
- 채소, 너마저! 내 치아에 '스크래치' 내는 배신자?!
- 한국 공립학교보다 대학 진학률 높은 '대안학교'의 기적
- 농어촌도 주말 배송! '매일 오네'가 선사하는 편리함, 모두가 누려요!
- "눈썹 문신도 죄악!" 북한, '사회주의 미인' 강요하는 섬뜩한 법 공개
- 1,803명이 몰려든 '버스킹의 왕좌'! 강릉에서 펼쳐지는 음악계 서바이벌의 전쟁
- '신채경이 그린 신채경'... 윤은혜의 반전 재능에 팬들 '경악'
- 500년 동안 숨겨진 교황의 '비밀 방'... 10년 만에 드러나다